2026.06.14 (일)

  • 구름많음동두천 16.7℃
  • 구름많음강릉 21.6℃
  • 구름많음서울 20.6℃
  • 흐림대전 20.8℃
  • 흐림대구 19.0℃
  • 흐림울산 17.9℃
  • 흐림광주 20.9℃
  • 구름많음부산 20.3℃
  • 구름많음고창 19.4℃
  • 흐림제주 21.6℃
  • 구름많음강화 20.2℃
  • 구름많음보은 17.1℃
  • 구름많음금산 18.4℃
  • 구름많음강진군 20.1℃
  • 흐림경주시 17.0℃
  • 구름많음거제 18.6℃
기상청 제공

지역



투데이포커스

더보기
이철우 도지사, 도정 복귀 후 첫 직원 만남의 날...
[경북투데이 보도국]===경상북도는 12일 도청 동락관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 만남의 날’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철우 도지사가 선거 이후 도정에 복귀한 후 처음으로 직원들과 공식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로, 민선 8기를 마무리하고 민선 9기의 출범을 앞둔 시점에서 도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조직의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직원 화합을 위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도지사 당부 말씀, 명사 초청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이철우 도지사는 이날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직원 여러분이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며 도정을 흔들림 없이 이끌어 준 덕분에 도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다”며, “지난 직무 공백 기간 동안 행정부지사와 경제부지사를 중심으로 도정을 안정적으로 운영해 준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8년간 추진해 온 주요 정책과 사업을 되돌아보며 앞으로의 도정 방향을 공유했다. 이 지사는 “그동안 변해야 산다는 절박한 각오로 직원들과 한마음으로 달려오며 경북의 새로운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라며, “대구경북신공항 추진과 지방시대 선도, 산업구조 재편 등 경북의 미래를 위한 굵직한 성과를 이뤄냈다”